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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동네 마감 할인 상품 거래 플랫폼, ‘라스트오더(Last Or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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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소개

서비스 소개

음식점에서 당일 만든 음식이 마감 전까지 팔리지 못하면 그대로 버려지게 됩니다. 이런 음식물 낭비는 연간 전체 음식물 폐기물의 18%에 해당하는 수준이며, 경제적 가치로는 연간 5조 원에 달합니다.

음식물 폐기물 증가는 업주들에게는 매출 손실을, 사회·환경적으로는 각종 문제와 비용을 발생시킵니다. 국내 최초 마감 할인 상품 실시간 거래 플랫폼인 라스트오더(Last Order)는 업장과 개인을 앱으로 연결해 당일 요리의 마감 전 할인 정보를 공유하고, 실시간 거래를 가능하게 해주는 오픈 마켓플레이스 서비스입니다. 마감 전 팔리지 못해 버려지는 음식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함으로써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문화 정착을 유도하며, 소상공인과 성장을 공유하고 그 결과로 환경을 살리는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 것이 라스트오더 서비스의 지향점입니다.

성과

성과

· 2018년 8월 서비스 론칭

수상 및 투자

수상 및 투자

· 경기창조혁신센터 창업경진대회 최우수상
· 경북창조혁신센터 창업경진대회 스타상
· jj-star 창업경진대회 최우수상
· 사회적 기업가 육성 기업 선정
· sopoong 투자 유치
· 2018년 4월 법인설립
· 벤처기업 인증, 기술평가 우수기업
· 스마트 벤처 캠퍼스 정부지원 기업 선정
· 삼성벤처투자 협약
· 다날 투자유치
· 예비사회적기업 심사중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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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Mail: myrocompany@gmail.com
· Tel: 070-8614-1253
· www.lastorde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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