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7

[MWC 2017] 4YFN 우수기업 ‘파이퀀트’, 스타트업 피칭 세션 진행!

서울앱비즈니스센터 수혜 기업 파이퀀트는 ‘MWC 2017’과 공동 개최되는 글로벌 스타트업 박람회 ‘4YFN’에 창업진흥원 스마트벤처창업학교 공동관으로 참가해 스타트업 피칭 세션(Start-up Pitching Sessions)을 진행했다.

파이퀀트의 성분 분석 스캐너 ‘Pi’는 비접촉식 광학 센서 기술로 4YFN의 우수기업으로 선정될 만큼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한다. 해당 제품은 특정 파장에 반응하는 물질의 특성을 이용해 안전하게 분유를 아기에게 먹일 수 있다.

이 제품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으로 개발될 예정으로 이를 위해 투자자를 확보하고, 자사를 더욱 알리기 위해 이번 스타트업 피칭을 했다. 4YFN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만큼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4년 후 MWC에 참석할 수 있을 만큼 유망한 스타트업들이 모인 4YFN의 행사로 열리는 ‘스타트업 피칭 세션’은 투자자, 관련 업계 전문가, 프레스 등을 대상으로 네슬레(Nestle)홀에서 열렸다.

창업진흥원은 지원하고 있는 스타트업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이번 4YFN에 16개의 스타트업과 함께 ‘창원진흥원 스마트벤처창업학교 공동관’으로 참여했다.

한편 MWC 2017(Mobile World Congress 2017)과 공동개최되는 ‘4YFN(4 Years From Now)’은 전시, 컨퍼런스, 경연, 투자자미팅 등으로 구성된 스타트업을 위한 전시회다. 혁신적인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과 벤처캐피탈, 인큐베이터가 한 자리에서 만나며 3월 1일까지 Fira Montjuic 전시장에서 열렸다.